법무법인 로직은 항상 고객님의 입장에서 모든 사건들을 고민합니다.

언제나 어디서나 궁금한 사항은 문의 주십시오. 항상 고객님과 함께하는 법무법인 로직이 되겠습니다. 법무법인 로직은 고객의 문의 정보를 암호화하여 데이터베이스에 저장합니다. 온라인 상담을 위해서는 기본인적사항 확인이 필수이며, 상담문의 고객님은 문의시 해당 정보를 암호화 하여 당 법무법인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되는 것에 동의하여야 합니다.

 

고소 성립되는지 궁금합니다.

김상우
2019.11.23
2019.11.23
김상우
디시인사이드에서 활동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어느고닉이 고소를 진행한다고 밝힌 글을 보고 불안해서 글적어봅니다. 예를 들어서 그고닉(고정닉네임)이름이 네고충이라고 가정을한다면 어떤 유동이 그고닉 이랑 싸움이나서 그어떤유동이 그고닉 추하네 이렇게 글제목을 지은 글에다가 저는 거기다가 내go충 부모가 어쩌네 마네 하면서 패드립을했습니다 욕을한이유는 그고닉한테 평소에 당한게 있어서 부모님욕을 했습니다 근데 이게 특정성에 해당되나요? 예를들면 내go충 아 로 시작해서 패드립 이랑 성드립 섞어가며 욕을했습니다.. 이런댓글을 썼는데요 특정성이 성립되나요? 고소한다고 pdf 땄다고그러시네요 만약에 고소가 된다해도 저는 한번도 법정이나 이런거에 휘말려본적 없는초범인데 벌금은 얼마정도 나오나요?

법무법인 로직은 부동산, 건설, 건축 사건에 특화된 법률회사입니다. 귀하의 질의는 형사와 관련된 것입니다. 형사사건에 전문화된 변호사님과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목록으로

공유하기

무표법률상담신청

전화
온라인